‘성수이가’는 양주와 희석식 소주 등에 밀려 기억 저편에 밀려난 증류식 전통소주의 대중화를 꿈꾸며 과거 전통주의 방식을 고수하겠다는 핵심가치가 담긴 브랜드입니다.
본래 전통 소주의 이미지는 과거 주식인 쌀을 이용하여 적은 양의 술을 빛는 탓에 여러 가지 제재가 이루어졌으며 이러한 사유로 점점 소비자들의 기억 속에서 희미하게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성수이가’는 양주와 희석식 소주 등에 밀려 기억 저편에 밀려난 증류식 전통 소주의 대중화를 꿈꾸며 과거 전통주의 방식을 고수하겠다는 핵심가치가 담긴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