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커뮤니케이션디자인전공
패키지디자인
FIORLEE
유민영

minyoungyoo@naver.com

기존의 패키지 문제점은 많은 그래픽 사용과 재활용이 쉽지 않은 소재 사용으로 재활용보다는 막대한 폐기물로 이어집니다. 그래서 한번 쓰고 버리는 것이 아닌 소비 이후, 어쩌면 그 다음까지도 고려하는 디자인을 고민하였습니다. FIORLEE는 소비로 가치관과 신념을 표현할 수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업사이클이 가능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또한, 제품을 구매하면 태그에 부착된 QR코드로 AR을 통해 일정 금액을 꽃 기부 캠페인으로 이어집니다.